본문 바로가기

바로온, 스마일스퀘어와 업무협약 체결

 

주식회사 바로온(이하 바로온)과 주식회사 스마일스퀘어(이하 스마일스퀘어)는 골프 연습용 플레이트 '리얼필드'와 ‘마이스윙’ 골프 시뮬레이터 및 체감형 스포츠 서비스를 개발하는 기업으로서, 상호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로온은 혁신적인 골프 연습 도구 '리얼필드'를 개발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리얼필드'는 언듈레이션이 구현된 골프 연습용 플레이트로, 골프연습장에서도 실제 필드의 경사지를 실내에서 구현하여 골퍼들이 날씨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연습하고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제품은 올해 3월 출시이후 골프연습장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많은 골퍼나 레슨프로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스마일스퀘어는 ICT융복합 스포츠&문화 콘텐츠 기업으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크린 야구, 스크린 골프, 인도어 사격, 인도어 양궁 등 스포츠와 기술을 융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VR 콘텐츠를 통해 가상현실과 게임 기술력이 담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초고속 카메라 센서 'OWLCAM'은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 적용되고 있는데, 이 센서는 "다함께야구왕"과 같은 서비스에 적용되어 경쟁사의 센서보다 뛰어난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MOU는 두 기업이 상호적인 협력을 강화하고, 각각의 전문성과 기술을 융합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혁신적이고 체감도 높은 스포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공동 개발과 마케팅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로온의 이명직 대표는 "주식회사 스마일스퀘어와의 협력으로 리얼필드와 마이프로 통해 더욱 혁신적인 골프 연습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하고자 한다. 탁월한 기술력을 발휘하여 골프 팬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 라고 밝혔다.

앞으로 주식회사 바로온과 주식회사 스마일스퀘어는 글로벌 골프 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해 협력하여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루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스타트업엔(StartupN)(https://www.startup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