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골프연습장협회-스마일스퀘어 업무협약 체결

한국골프연습장협회(KGCA)가 마이스윙, 다함께야구왕 등 스포츠콘텐츠 개발 및 서비스 기업 스마일스퀘어와 초등학교 골프교육 보급을 활성화하기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윤홍범 KGCA 회장은 지난 1일 서울시 광진구 한국골프연습장협회 회의실에서 김인수 스마일스퀘어 대표와 협약식을 맺고 자체 개발한 골프강사 교육프로그램을 수료한 학교 교사가 학교에서 직접 쉽게 골프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골프 교육용 시뮬레이터를 개발하고 보급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윤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진행되는 프로젝트가 진정한 골프 대중화에 한 발짝 더 나아가는데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마일스퀘어는 마이스윙을 개발한 개발 기업으로 300곳 이상의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간 축적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차세대 골프시뮬레이터 '마이프로'를 개발 중이다.

 

윤 회장이 대표이사로 있는 JNGK는 서울 워커힐 골프센터, 서초 골프센터 등 80여 명의 레슨프로가 일하는 10개의 골프아카데미와 골프 연습장을 운영하는 골프 토털 솔루션 기업이다.

 

 

본문 : https://www.ebn.co.kr/news/view/1525609/?sc=Naver